미팅업

한판에서 벌어지는 고기와 요리축제! 따로 또 같이 즐기는 미트업입니다.
미트업의  특허이야기

미트업의 특허이야기 239

형성적 행정 행위의 하나로. 특정인에 대하여 새로운 일정한 권리, 능력을 주거나 포괄적인 법령 관계를 설정하는 행정 행위를 뜻하는 ‘특허’. 언뜻 생각하기에 딱딱한 법률과 음식이 무슨 상관이냐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적어도 지금까지는 그렇게 생각하는 것이 상식적이고 일반적인 관행으로 여겨져 왔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이제는 ‘업계의 관행’ 또는 ‘전통’, ‘인정’ 이라는 명분의 방패 뒤에서 숨어서 많은 시간과 자…

[08] 한판만? 계속되는 즐거운 한판의 행진!

[08] 한판만? 계속되는 즐거운 한판의 행진! 165

“왜 항상 한판으로 끝나야 할까요?” “이젠 맘 편한 ‘한판의 행진’으로 해결하세요!” 좋은 사람들과의 즐거운 외식 시간은 항상 한판으로 끝나기 아쉽습니다. 이런저런 이유가 있겠지만, 뷔페음식점이 아닌 다음에야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한 가지이기 마련이고, 그렇지 않더라도 모두가 입맛에 딱 맞는 메뉴를 찾는 것은 너무 어렵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타협으로 ‘아쉬움’과 ‘미안함’이 교차하는 것…

[07] 즐거운 외식이 맘 편한 창업이다??

[07] 즐거운 외식이 맘 편한 창업이다?? 189

자다가 홍두깨도 아니고? 왜 즐거운 외식이 맘 편한 창업일까요? 그냥 지나가는 광고 문구의 하나일까요? 아닙니다! 손님이 즐겁게 식사할 수 있어야 성공할 수 있는 외식업 창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둘은 ‘실과 바늘’처럼 뗄레야 뗄 수 없는 사이입니다. 그동안 ‘전통적인 고기집’에서는 Only~ 고기만 주인공이 되어왔습니다. 가끔씩 무료 또는 저렴한 비용으로 나오…

[06] 2% 아쉬운 당신을 위한 최고의 선택!

[06] 2% 아쉬운 당신을 위한 최고의 선택! 164

매운 맛, 시원한 국물에 고소함과 풍성함까지 “요구하는 대로” 한판에서 요리와 구이를 즐길 수 있는 요(요리).구(구이).동(동시에) 즐길 수 있는 미트업! 삼겹살, 돼지한판, 갈비살 등 다양한 구이를 ‘한판’으로 즐길 수 있고, 양념 맛이 감칠맛을 더해주는 양념목살세트, 양념LA갈비세트 등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미트업의 구이세트 등을 드시고 난 후에 마무리를 위한 입가심이나 2% 부족함을 채우기 위한 메뉴…

[05] 고기와 요리만? 건강도 요구하라~ 미트업!

[05] 고기와 요리만? 건강도 요구하라~ 미트업! 158

미트업, 보양식 특선세트가 왔다! [01] 미트업 물보쌈세트 들어는 보셨나요? 물보쌈! 흔하디 흔한 보쌈이 아닙니다. 촉촉한 물보쌈은 몸에 좋은 한약재를 더해 입은 즐겁고, 몸에는 좋은 보양식입니다! 미트업의 물보쌈은 즉석에서 조리하면서 먹기 때문에 항상 따뜻한 국물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단백질이 많으면서도 기름끼를 쫙 빼서 어린이와 청소년 성장, 여성들의 미용에 좋은 식이섬유도 풍부합니다…

[04] 만나면 up! 즐거움을 더하다! 미트업

[04] 만나면 up! 즐거움을 더하다! 미트업 224

왜 미트업을 만나면 업(Up)될까요? 일상에서 벗어나는 외식! 그렇다고 모든 외식이 반드시 즐거운 것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미트업을 만나면 기분은 업(Up)되고 즐거운 경험, 행복한 식사이 펼쳐집니다. 왜 일까요? 먼저 미트업은 밥 보다 고기를 더 많는 현대인의 식생활에 최적화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누구나 즐거워하는 고기구이! 그렇지만 “고기만 먹고 못 산다!”는 말처럼 하루 이틀도 아니고 계속해서 고기구…

[03]요리를 직접 설계하다, DIY 세트메뉴!

[03]요리를 직접 설계하다, DIY 세트메뉴! 202

“ 당신이 직접 하세요 ~~(Do it yourself!)” 이제는 누구라도 알고 있는 DIY 의 혁신적인 바람이 외식업계에도 불어온다 . “ 판에 놀라고 , 맛에 반하다 ” 는 ‘ 트랜스폼 미트업 ’ 의 DIY 세트메뉴는 지금까지 정해진 틀에서 선택의 여지도 없이 드셔야 했던 고객들의 아쉬움을 한 번에 해결했습니다 . ‘ 여러 개의 단품이 모여 …

[02] ‘판’을 바꿨다...Fun한 ‘판’이 시작된다

[02] ‘판’을 바꿨다...Fun한 ‘판’이 시작된다 180

전통 아닌 전통 굳어지다 못해 ‘화석화’된 외식 문화. 이제 ‘판’을 바꿔보세요~ 크기도 다양, 숫자도 다양, 고정된 메뉴가 아니라 내 기호대로 골라도, 우리 일행의 취향을 모두 챙겨도 나, 너, 우리 모두 즐거운 ‘판’이 펼쳐지는 미트업의 트랜스폼에서 외식의 새로운 즐거움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한식, 일식, 양식, 분식 등 기존 관념에 붙잡히지 않고 고기 요리 베이직과 플러스로 구성된 ‘미트업’을 시작으로 한식…

[01] 맛에 놀라고, 판에 반하다! 미트업

[01] 맛에 놀라고, 판에 반하다! 미트업 207

음식은 반드시 ‘ 그릇 ’ 이나 ‘ 냄비 ’ 에 담아야만 하는 시대는 끝났습니다 . 새로운 외식 문화의 레볼루션 , 트랜스폼은 지금껏 구이 , 전골 , 찜 등 다양한 요리를 담아온 그릇과 냄비 시대를 끝내고 판에 담아 직접 조리를 마무리해서 먹는 ‘ 판 ’ 을 바꾼 새롭고 놀라운 혁신을 시작했습니다 . 하나의 렌지로 하나의 …